hayu's 개발 일지

[WIL]240512 항해99 이력서주차 회고 본문

항해99/회고

[WIL]240512 항해99 이력서주차 회고

hayu00 2024. 5. 12. 11:34

이력서 작성은 쉽지 않다...

좋았던 점

- 이력서에 대한 부분을 작성하는 커리큘럼이 있어서 좋았다. 혼자 작성한다면 막막했을 것 같다.

 

아쉬웠던 점

- 이력서를 작성하려고 내가 했던 부분을 생각했는데 별로 한게 없는 느낌이 들어서 아쉬웠다.

- 이력서에 어떤 내용을 넣어야할지 모르는 부분에서 답답함을 느꼈다.

 

새로 배운 점

- 이력서를 작성하는 방법, 어떤식으로 작성하는 것이 좋은지 등에 대해 알게 되었다. 

 

회고

- 실전 프로젝트가 끝나고 이력서 주차가 시작되었다. 생각보다 여유로울 것이라고 생각했는데 너무 답답했다. 진도는 나가지 않고 시간만 흐른 경험이었다. 내가 한일이 별로 없는지 생각해보았다.

- 좀 더 다양한 경험이 있으면 더 좋았겠다는 아쉬움이 남았다. 그래도 포기하지 않고 계속 작성해볼 예정이다.